(서귀포=연합뉴스) 도립서귀포예술단의 2021 신년 음악회가 4일 서귀포시청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서귀포시소식] 도립서귀포예술단 신년 음악회 4일 유튜브로
도립서귀포예술단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도민들에게 음악으로 응원과 치유의 힘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은 'HEALING CONCERT'(힐링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제주도립 서귀포합창단(최상윤 상임지휘자)과 제주도립 서귀포관악단(이동호 상임지휘자)의 민요 '군밤타령', 한국 가곡 '내 맘의 강물', 오페라 토스카 중 아리아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등이 공연된다.
이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 28일 서귀포 예술의 전당에서 비대면으로 진행, 녹화됐다.

설 연휴 교통종합상황실 운영…주차장 무료 개방

(서귀포=연합뉴스) 서귀포시는 설 연휴 기간 내 각종 교통 불편 민원 접수 및 처리를 위해 11∼14일 나흘간 교통종합상황실을 운영한다.
교통종합상황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귀향객의 버스 운행 시간표와 노선안내, 주정차 민원 안내를 한다.
시는 설 연휴 기간 귀성객과 시장 방문객의 주차 편의를 위해 천지공영주차장, 중앙로터리공영주차장, 홍로공영주차장, 아랑조을거리공영주차장을 24시간 무료로 운영한다.
또 이용객이 많은 중앙공영주차장과 정방공영주차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유료로 운영하고, 그 외 시간은 무료개방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