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남역 일대서 여성들 뒤통수 때린 남성 구속…"사안 중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남역 일대서 여성들 뒤통수 때린 남성 구속…"사안 중해"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모르는 여성들에게 다가가 뒤통수를 때리고 달아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김태균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9일 20대 후반 A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범죄 혐의사실이 소명되고 사안이 중하며 수집된 증거, 재범의 위험성 등을 종합해 보면 피의자가 도망하거나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된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이달 초부터 강남역 인근에서 길을 걸어가던 30∼40대 여성 4명에게 각각 다가가 뒤통수를 손으로 치고 도망간 혐의(폭행) 등을 받는다.

    조사 결과 그는 정신병력이 없었고 범행 당시 술을 마신 상태도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112 신고를 접수하고 CCTV 분석과 잠복근무 등을 통해 이달 27일 강남역 인근에서 A씨를 붙잡아 전날 검찰을 통해 영장을 청구했다.

    경찰은 A씨의 추가 범행 여부를 조사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왜 내 아내 때려?"…지인 살해한 60대, 징역 15년

      60대가 중형이 확정됐다. 자기 아내를 폭행하고 험담했다는 이유로 지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해서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마용주 대법관)는 살인 혐의로 기소된 60대 A씨 상고를 기각하고 징역 15년...

    2. 2

      G마켓 무단결제 피해신고 45명으로 늘어

      G마켓(지마켓) 무단결제 사고와 관련한 피해자가 45명으로 늘었다.3일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과에 따르면 경찰청은 G마켓(지마켓) 무단결제 사고와 관련해 현재까지 45명으로부터 피해 신고를 받아 수사 중이...

    3. 3

      "쫄딱 망했을 때"…정선희에게 명품백 선물해준 의외의 인물

      방송인 정선희가 과거 힘들었던 시절 개그맨 김영철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3일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에는 '절친 정선희♥김영철, 연예계 뒷이야기 대방출(feat. 유재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