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해 기상악화…인천∼백령도 등 2개 항로 여객선 통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해 기상악화…인천∼백령도 등 2개 항로 여객선 통제
    서해상 기상 악화로 29일 인천과 섬 지역을 오가는 2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40분 현재 풍랑 예비특보가 내려진 인천 먼바다에는 1∼2m 높이의 파도가 일고 초속 10m 안팎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인천∼백령도와 백령도∼인천 등 2개 항로의 여객선 2척 운항이 통제됐다.

    인천∼연평도와 인천∼덕적도 등 5개 항로의 여객선 7척은 오후 운항을 통제하거나 조기 회항할 계획이다.

    강화도 하리∼서검, 외포∼주문, 영종도 삼목∼장봉 등 내륙에서 비교적 가까운 나머지 5개 항로의 여객선 5척은 정상 운항한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 관계자는 "여객선 이용객들은 선착장에 나오기 전에 반드시 선사에 운항 여부를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판결문 문구 누락 때문…성범죄 전과자의 무단외출에 '무죄' 선고

      판결에 부가된 준수사항을 위반한 성범죄자가 무죄 판결을 받았다. 성범죄 판결문에서 준수사항을 지켜야 할 기간이 누락된 탓이다.5일 뉴스1에 따르면 광주지법 제2형사부(재판장 김종석)는 전자장치부착 등에 관한 법률 위...

    2. 2

      정동원, 무면허 운전 논란 딛고 신곡 발표…2월 해병 입대

      가수 정동원이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정동원이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이번 앨범은 지난 3월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

    3. 3

      엘케이파트너스 검찰·김앤장 출신 남재현 대표변호사 영입

      법무법인 엘케이파트너스가 검찰 출신 남재현 대표 변호사(변호사시험 1회)를 영입해 형사 분야 대응 역량을 대폭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남 대표 변호사는 변호사·공인회계사·세무사 자격을 모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