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이버클라우드, SaaS 기업 18곳 성장·글로벌 진출 돕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버클라우드, SaaS 기업 18곳 성장·글로벌 진출 돕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18곳에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이버클라우드 '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업으로 전환하길 원하는 솔루션 기업이나 자사 SaaS를 고도화하고자 하는 기업에 온·오프라인 교육, 기술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 시작된 프로그램 모집에 100곳이 넘는 기업이 신청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선발 과정을 거쳐 18개 기업을 선정했다.

    날리지큐브, 넷퍼넬, 데일리블록체인, 세일즈인사이트, 스페이스리버, 심플랫폼, 아이디어콘서트, 아이알엠, 엑셈, 오픈서베이, 유씨웨어, 이벤터스, 인베트, 카택스, 코리아리서치, 티그리스, 퓨처메인, HM솔루션 등이 뽑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18곳 모두에 500만원 상당 클라우드 크레딧을 지급한다.

    크레딧 사용 정도에 따라 추가 크레딧을 차등 지급해 최대 2천만원 상당까지 지원할 방침이다.

    18개 기업은 네이버클라우드와 인텔의 클라우드 교육 프로그램, 정기 기술 컨설팅, 기술 워크숍 및 글로벌 진출 전략 세미나, 네트워크 행사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네이버클라우드 박기은 CTO는 "육성 프로그램이 협력사에는 성공적인 SaaS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기회가 되고,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자에게는 더욱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이용할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스마트폰 '두뇌'의 왕 퀄컴, 로봇 겨냥한다 [강해령의 테크앤더시티]

      '스마트폰을 넘어 로봇으로 향한다.'세계적인 반도체 설계 회사인 퀄컴의 방향성은 분명했다. 퀄컴 칩은 피지컬AI 시장을 정조준한다. 이들은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 2026에서 로봇의 두뇌 역할...

    2. 2

      "PT 선생님 찾고 싶어요"…고민하던 20대 직장인도 반했다

      "PT는 돈도 돈이고 식단 등 생활 패턴을 바꾸기도 해서 저랑 잘 맞는 PT 선생님을 찾고 싶죠. 그러면 발품을 팔아야 하는데 확신이 안 들 때도 있고 어렵긴 해요." 20대 직장인 서 모씨(28)는 이&n...

    3. 3

      "샌드박스서 7년 동안 굴렀는데"…토큰증권 시장 열리자 '팽'

      토큰증권(STO) 장외거래소 예비인가를 앞두고 규제 샌드박스로 실증을 수행해온 스타트업이 좌초 위기에 놓였다. 금융당국이 기존 금융 인프라를 갖춘 컨소시엄 중심으로 인가를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혁신을 시험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