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린랲,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1억6천만원 기부금품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굿네이버스에 전달
    희망홈스쿨 사업자금 5천만원, 생활용품 1억1천만원 등
    크린랲(대표 승문수·오른쪽)은 24일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돕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후원했다.
    크린랲(대표 승문수·오른쪽)은 24일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돕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후원했다.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돕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린랲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2021 희망홈스쿨 지원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후원금 5000만원을 앞서 기탁했다. 이는 방학 중 결식 및 돌봄 공백이 우려되는 아동을 대상으로 밀키트 제공, 비대면 문화체험, 보건위생교육, 긴급 생계지원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약 800여 명의 아동이 참여하며, 내년 1월부터 겨울방학과 여름방학 시기에 나눠서 진행된다.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국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방역·생활용품을 굿네이버스에 위탁·기부했다. 마스크, 위생장갑, 건전지 등 1억1000만원 상당의 물품이다. 해당 물품들은 굿네이버스가 가진 네트워크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 및 협력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승문수 크린랲 대표는 "크린랲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해왔다"며 "힘든 연말연시를 보낼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크린랲, 취약계층에 마스크·생리대 등 1억6000만원 기부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이 국제개발협력 비영리기관(NGO)인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 지원에 나섰다. 크린랲은 1억원 상당의 MB필터 마스크 48만 장과 3...

    2. 2

      SK종합화학·크린랲, 친환경 음식포장 랩 개발

      SK이노베이션의 화학사업 자회사인 SK종합화학은 식품 패키징 용품 전문업체 크린?과 공동으로 업소형 친환경 랩(wrap)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26일 발표했다.두 회사는 이날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업소용 ...

    3. 3

      크린랲, SK종합화학과 친환경 포장랩 공동 개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은 SK이노베이션의 화학사업 자회사인 SK종합화학과 함께 친환경 업소용 PE(폴리에틸렌)랩 개발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크린랲과 SK종합화학은 이날 서울 서린동 SK서린빌딩에서 친환경 업소용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