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정화 '호피무늬' 발매…피처링엔 화사·DPR LIVE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정화, 22일 신곡 발매
    화사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퍼포먼스는 리아킴
    엄정화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엄정화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엄정화의 '귀환'이다.

    엄정화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Feat. 화사, DPR LIVE)’를 발매한다.

    ‘호피무늬(Feat. 화사, DPR LIVE)’는 영원한 건 없다 해도 영원할 순간은 있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시대를 넘나들며 자리를 지켜온 가요계의 영원한 디바 엄정화의 진가와 내공을 담아낸 곡이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곡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솔로 여제 화사, 힙합계의 트렌드 세터 DPR LIVE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여기에 뮤지션 챈슬러가 코러스로 합류했고 스타 안무가 리아킴이 퍼포먼스를 담당해 최고의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피처링을 맡은 화사와 DPR LIVE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이 밝혀져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환불원정대 활동을 통해 최고의 케미를 선보였던 엄정화와 화사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재회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엄정화는 ‘호피무늬(Feat. 화사, DPR LIVE)’ 발매 이후 다양한 연말 시상식 무대에 오르며 또 한 번 건재함을 증명할 예정이다. 엄정화표 음악적 개성은 물론, 카리스마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도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엄정화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Feat. 화사, DPR LIV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부터 개코·리아킴까지…'디바' 엄정화 위해 뭉쳤다

      화사부터 개코, 리아킴까지 가수 엄정화의 귀환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뭉쳤다.엄정화 측은 "3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둔 엄정화의 신곡 '호피무늬'에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화사, DPR LIVE(...

    2. 2

      화사, 엄정화 '호피무늬'로 환불원정대 의리 지켰다

      화사가 엄정화 신곡 '호피무늬'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함께했다. 화사는 지난 15일 진행된 엄정화 '호피무늬' 뮤직비디오 촬영에 함께했다. 타고난 무대 장악력과 독보...

    3. 3

      엄정화, 22일 컴백…신곡명은 '호피무늬'

      가수 엄정화가 3년 만에 신곡 '호피무늬'를 발표한다.엄정화는 지난 14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