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전남서 주말 동안 코로나19 확진자 40명 증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전남서 주말 동안 코로나19 확진자 40명 증가
    광주와 전남에서 지난 주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40명 증가했다.

    21일 광주시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발표 이후 광주 879번째인 코로나19 확진자가 1명 추가됐다.

    광주 879번은 서울 지역으로 연결고리가 이어지는 연쇄(n차) 감염 사례인 것으로 확인됐다.

    자가격리 중 증상이 나타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

    광주에서는 전날 13명, 토요일인 19일 14명 등 주말 동안 해외 입국자를 포함해 코로나19 확진자가 27명 발생했다.

    전남에서는 집단감염이 발생한 화순 요양병원 관련 확진자가 5명 증가했다.

    전남 504∼508번째인 이들은 해당 요양병원 간호조무사 1명과 입소자 4명이다.

    동일집단(코호트) 격리 중 확진됐다.

    19일 4명, 전날 9명 등 전남에서는 주말 동안 13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수임료만 억소리'…김수현 이어 박나래도 '대형 로펌이 일 키웠나' [김소연의 엔터비즈]

      법정 재판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여론 재판 결과는 참혹하다. 배우 김수현과 제작자 민희진, 그리고 최근 방송인 박나래까지, 이들의 공통점은 당사자 본인이 "억울하다"고 강력하게 호소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이에 ...

    2. 2

      [부고] 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씨 장인상

      ▶김상선씨 별세, 김수환·김수진·김소라·김수명씨 부친상, 염동호·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김원정씨 장인상=10일, 중앙대학교병원 장례식장(서...

    3. 3

      [포토] 손끝으로 느끼는 겨울, 평창송어축제

      11일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 열린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 '평창송어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송어 맨손잡기 체험을 즐기고 있다.개막 20주년을 맞는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