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제성의 또 다른 폭로 "양세찬, 헤이즈에게 연락처 물어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황제성, 양세찬에게 "지인한테 DM 보내서 헤이즈 연락처
    알아내라고 압박하지 않았나 그래서 헤이즈 번호 알아내지 않았느냐"
    양세찬과 헤이즈/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양세찬과 헤이즈/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코미디언 양세찬이 가수 헤이즈에게 코미디 빅리그 섭외 출연 요청을 위해 DM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가수 헤이즈가 ‘사이코러스’에 출연했다.

    이날 양세찬은 헤이즈의 출연에 유독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철민은 "헤이즈 씨 섭외하느라 힘 좀 썼더만"이라고 말했다. 당황한 양세찬은 "나는 힘이 없는 사람이다"고 극구 부인했다.

    그러자 황제성은 "형이 힘 쓰지 않았냐. 지인한테 DM 보내서 헤이즈 연락처 알아내라고 압박하지 않았나. 그래서 헤이즈 번호 알아내지 않았느냐"고 말해 양세찬을 또 한 번 당황케했다.

    그러면서 황제성은 양세찬이 헤이즈와 매긴 이름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제성은 "양미리, 헤이즈 왜 적었냐. 30% 나오니까 다시 양세찬, 헤이즈 해서 59%밖에 안 나오니까 양미리, 헤이즈 본명 장다혜해서 57%. 결국 60% 못 넘기지 않았느냐. 나는 헤이즈와 76% 나왔다. 머리 색깔과 나랑 깔맞췄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결국 양세찬은 "와이프 있으면서"라며 황제성에게 분노의 주먹을 날렸다. 이에 분노한 황제성은 "이 형 오늘 왜 이렇게 예민해. 지난주에 내가 아나운서 A양 얘기했다고 그러는거냐. 거기는 M본부인데 거기 갔었냐"고 폭로해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갬성캠핑' 양세찬·박나래 썸은 계속된다?

      ‘갬성캠핑’에서 개그맨 양세찬과 박나래의 끝나지 않은 핑크빛 썸 스토리가 밝혀진다.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은 개그우먼 안영미, 박나래와 ‘마...

    2. 2

      황제성의 폭로 "양세찬? 재작년에 아나운서에게 차여"(코미디 빅리그)

      '코미디 빅리그'에서 개그맨 황제성이 양세찬과 관련된 이야기를 폭로를 해 눈길을 끌고 있다.1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의 '사이코러스'에는 이승...

    3. 3

      이시영, 런닝맨서 양세찬 멱살 잡은 사연

      배우 이시영이 개그맨 양세찬의 멱살(?)을 잡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런닝 스위트홈' 특집으로 꾸며져 이진욱, 이도현, 이시영, 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