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시영, 런닝맨서 양세찬 멱살 잡은 사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광수는 이시영에게 "양세찬이 누나 뺀 단체채팅방을 만들었다"
    이시영/사진=SBS '런닝맨'
    이시영/사진=SBS '런닝맨'
    배우 이시영이 개그맨 양세찬의 멱살(?)을 잡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런닝 스위트홈' 특집으로 꾸며져 이진욱, 이도현, 이시영, 송강이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한 아파트에 모여 사는 입주민들의 '반상회'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에 모두들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이웃 주민으로 분해 등장했고, 본격적으로 '네가 사는 그 집' 레이스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미션은 입주민 협동심 테스트였다. 가장 먼저 상식 팀이 문제 맞히기에 나섰다.

    이에 이시영은 상식에 강하다면서 약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를 본 이광수는 "또 틀리면 자리 좀 바꿔달라"고 했다. 이시영은 세 번째 문제로 울릉도와 독도의 거리 질문에 답을 말하지 못 했다. 옆에 있던 하하와 양세찬은 '독도는 우리땅'을 부르면서 "노래 가사에도 다 나온 걸 못 맞히냐"면서 타박했다.

    심지어 상식 부문을 원하지 않았던 송지효까지 정답 퍼레이드를 이어가자 이시영의 부담감이 더욱 커졌다. 이어 네 번째 기회도 허무하게 날려 버렸다. 김종국은 "애초에 왜 상식을 한다고 하냐"면서 말했다.

    화가 난 출연자들은 각자의 방으로 돌아가 패배의 원흉인 이시영에게 투표를 했다. 아울러 양세찬은 이시영을 뺀 단체채팅방까지 개설했다. 이광수는 이시영에게 "양세찬이 누나 뺀 단체채팅방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분노한 이시영은 양세찬의 방에 기습했다. 이시영은 양세찬의 멱살을 잡고 흔들었고, 이 모습이 단체채팅방에 영상으로 모두 전송돼 주변을 폭소케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양세찬 "이진욱? 군대서 선임…생각보다 재밌는 사람"(런닝맨)

      개그맨 양세찬이 배우 이진욱과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13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이진욱, 이시영, 송강, 이도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멤버들은 헬스 트레이너, 시인, 웃음 치료...

    2. 2

      "韓 예능 런닝맨 안볼래"…대만국기 등장에 분노한 中 누리꾼

      한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최근 중국 누리꾼들 사이에서 비난을 받고 있다.7일 오후 중국 최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웨이보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뜻하는 'RM'이라는 단어가 실시...

    3. 3

      장동민이 고백한 양동근 첫인상은?(런닝맨)

      개그맨 장동민이 가수이자 배우 양동근을 처음 보는 순간 친해지지 않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절친특집'으로 꾸며져 차태현, 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