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면가왕' 징글벨=모모랜드 낸시 "올해가 가기 전에 혼자 무대에 서고 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혼자 무대에 서면 공포증이 생긴다"
    모모랜드 낸시/사진=MBC '복면가왕'
    모모랜드 낸시/사진=MBC '복면가왕'
    그룹 모모랜드의 낸시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징글벨과 맨홀은 각각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자이언티의 '뻔한 멜로디'를 부르며 매력을 발산했다. 김구라는 징글벨을 어릴 때부터 봐왔으며 왜 외국인으로 오해받는지 알겠다고 말했다.

    징글벨은 아이비 댄스 메들리를 개인기로 준비했다. 판정단으로 출연한 아이비와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이를 본 이달의 소녀 츄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라고 추측했다. 투표 결과 맨홀이 3라운드에 진출했다. 징글벨은 그룹 모모랜드의 낸시였다. 낸시의 정체를 맞힌 김구라가 한우 선물 세트를 받아가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에 낸시는 "김구라, 그리와 친한 사이였다. 6학년 때부터 같이 예능 프로그램을 했다. 김구라의 집에도 놀러 갔었다. 잠옷 입고 있을 때도 봤다"며 "최근에 같이 촬영을 했는데 저를 기억해주시고 잘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복면가왕' 출연으로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고 자기를 알리고 싶었다며 "모모랜드라는 팀으로 활동하니까 혼자 무대에 서면 공포증이 생긴다. 올해가 가기 전에 혼자 무대에 서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복면가왕' 맨홀=서사무엘 "가면 쓰니까 더 떨렸다"

      가수 서사무엘이 '복면가왕' 맨홀의 주인공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맨홀의 정체가 공개됐다.이날 커플지옥과의 3라운드 대결에...

    2. 2

      '복면가왕' 솔로천국=서권순 "갑작스럽게 찾아온 성대결절로 20년간 노래 안해"

      '복면가왕'에서 솔로천국은 배우 서권순으로 밝혀졌다.1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43대 가왕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1라운드에서 커플지옥에게 패배...

    3. 3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최환희(지플랫)가 故최진실에게 보낸 영상편지(복면가왕)

      고(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지플랫)가 '복면가왕'에서 출연했다.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7연승을 막기 위한 복면가수 8인의 대결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