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면가왕' 솔로천국=서권순 "갑작스럽게 찾아온 성대결절로 20년간 노래 안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갑작스레 찾아온 성대결절 때문에
    그토록 좋아했던 노래를 안 하게 됐다"
    서관순/사진=MBC '복면가왕'
    서관순/사진=MBC '복면가왕'
    '복면가왕'에서 솔로천국은 배우 서권순으로 밝혀졌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43대 가왕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라운드에서 커플지옥에게 패배해 개인곡 '한오백년'을 부르며 가면을 벗은 솔로천국의 정체는 서권순이었다. 서권순은 "안녕하세요. 국민 시어머니 배우 서권순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지금은 노래라고 할 수 없다. (소싯적엔) 정말 노래를 잘해서 가수 제의를 받았었다. 당시 매니저들이 와서 줄을 설 정도였다"며 "그런데 사실은 제가 20년 가까이 노래를 접고 살았다. 갑작스레 찾아온 성대결절 때문에 그토록 좋아했던 노래를 안 하게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서권순은 "'복면가왕' 섭외가 왔을 때 굉장히 망설였다. 깨진 음색으로 시청자분들 앞에서 노래를 하는 건 예의에 어긋나는 거 아닐까 생각했다.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용감하게 최선을 다해서 노래를 부르면 시청자 여러분도 그런 마음을 높이 사주실 거라 생각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데 다 함께 안전수칙 잘 지켜서 건강하게 이겨냈으면 좋겠다. '복면가왕'도 공개방송할 수 있길 응원한다. 저는 이제 시청자로 돌아가서 열심히 시청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최환희(지플랫)가 故최진실에게 보낸 영상편지(복면가왕)

      고(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지플랫)가 '복면가왕'에서 출연했다.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7연승을 막기 위한 복면가수 8인의 대결이...

    2. 2

      '복면가왕' 찹쌀떡은 배치기 무웅 "누구보다 음악 오래하고 싶다"

      배치기 무웅이 복면가왕에서 '찹쌀떡'으로 등장했다.6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이에 맞서는 4인의 복면가수의 대결이 진행됐다.3라운드...

    3. 3

      '복면가왕' 고3=트레저 방예담 "강승윤이 용기 줘서 출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레저 방예담이 '복면가왕'에 고3으로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6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음표와 고3의 대결이 진행됐다.이날 두 사람은 자신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