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래에셋생명 M-LIFE 캔디 이벤트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생명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M-LIFE 캔디 이벤트’를 펼친다. M-LIFE 캔디 이벤트란 미래에셋생명 고객이 미래에셋생명 앱 ‘M-LIFE’에서 ‘캔디’ 리워드를 적립하고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미래에셋생명 앱 ‘M-LIFE’ 에서 ‘변액보험펀드변경’, ‘보험료납입’ 등 약 20 여 개의 업무처리를 수행하면 고객은 적립 기준과 한도에 따라 1~5개의 캔디를 적립할 수 있다. ‘안내장수령방법변경’과 ‘증명서발급’ 등 이달의 미션을 완수할 경우 각 10개의 보너스 캔디도 얻을 수 있다.

    적립한 캔디는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응모하는 캔디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달의 응모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 200만원(1명), 삼성 BESPOKE 스팀 로봇청소기(2명), 리모와 Essential 체크인 M(2명),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10.9형 64GB Wi-Fi(3명),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1,000명) 등이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이번 ‘미래에셋생명 M-LIFE 캔디 이벤트’는 기존 포인트 제도 리뉴얼을 기념하며 긍정적인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준비했다”고 전하며 “2025년부터는 새로운 미션과 경품으로 캔디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023년 11월 M-LIFE 앱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UI 및 프로세스를 개선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복잡한 보험업무를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ADVERTISEMENT

    1. 1

      KG이니시스–카페24 제휴…역직구 일본 진출 진입장벽 낮아진다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는 카페24와 협력하여 ‘일본 결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KG이니시스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협력해 일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온라인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금번 서비스는 일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온라인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하며, 복잡한 현지 법인 설립이나 별도의 개발 리소스 없이도 일본 내 주요 간편결제 수단을 즉시 도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맹점들은 에이유페이, 메르페이, 라쿠텐페이, 아마존페이 등 일본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결제 방식을 원스톱으로 제공받게 되어 결제 인프라에 대한 고민이 대폭 줄어들게 되었다.특히 일본에서 발급된 현지 카드를 직접 처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높은 승인율을 보장하고 결제 안정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가맹점은 매출 누락이나 결제 실패에 대한 부담을 덜고, 현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가맹점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취소∙매입∙차지백 수수료 전액 면제, 업계 최대 승인율 보장, 3DS 인증을 통한 보안 강화 등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비용 절감은 물론 안정적인 거래 환경까지 동시에 지원한다.또한 이번 서비스는 간편결제 이외에도 신용카드, 편의점 결제 등 일본 현지에서 사용도가 높은 결제수단을 확대 지원한다. 가맹점은 다양한 고객층의 결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고 소비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어 편의성과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KG이니시스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카페24를 통해 일본에 진출하는 사업자들을 신규 고객으로 보다

    2. 2

      KG이니시스–애플, 24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 온라인 확대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는 국내 Apple Store 전 매장에서 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밝혔다.KG이니시스는 Apple Store 온라인 및 Apple Store 전국 매장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사이다.KG이니시스는 2025년 3월에는 가로수길·여의도·명동 등 전국 Apple Store 매장에서 아이폰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금융 결제 서비스 혜택은 2026년 1월부터 Apple Store 온라인까지 확대 적용된다.특히, 온라인 무이자 할부는 2026년 1월 6일 오전 8시부터 시행됐으며, Apple Store 온라인과 Apple Store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현재 현대·하나·국민·신한·삼성 등 5개 카드사가 장기 무이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적용 가능한 할부 기간은 6·12·18·24개월이다.또한, 할부 기간별로 적용되는 최소 결제 금액이 상이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6·12개월 무이자 할부는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18·24개월 무이자 할부는 120만 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이용할 수 있다.KG이니시스는 이번 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서비스 혜택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제품 구매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을 뿐만 아니라, Apple Store 온라인과 Apple Store 매장에서의 구매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KG이니시스 관계자는 “다양하고 많은 고객층을 확보한 애플과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KG이니시스는 앞으로도 결제 영역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3. 3

      KG이니시스, 2025년 현금배당 발표 '배당금 총액 27억 원 증가'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035600)는 제28기 결산 현금배당을 1주당 600원으로 책정했다고 밝혔다.KG이니시스는 앞서 2024년 12월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발표하며 주주환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이에 따라 2024년에는 주당 500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해 약 38%의 높은 배당성향을 기록했으며, 자사주 35만 주 소각을 통해 주주가치 제고 정책을 계획대로 이행했다.이 같은 주주환원 정책 기조에 따라, 올해 주당 배당금은 전년 대비 100원 상향된 600원으로 결정됐다.그 결과, 배당금 총액은 약 160억 원으로 전년 대비 약 27억 원 증가했다.KG이니시스는 2012년 이후 지속적으로 현금배당을 실시해 온 가운데, 2024년 발표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 기조에 맞춰 올해도 현금배당을 이어가며 주주들의 신뢰 보답 및 기업가치 제고에 더욱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KG이니시스 관계자는 “올해는 불확실한 대외 변수로 경영 환경이 쉽지 않았지만, 전년 대비 주당 배당금을 상향하며 주주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했다”며,“2024년 발표한 주주환원 정책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으며, 외형과 이익의 성장을 통해 앞으로도 주주들의 믿음에 더욱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한편, 이번에 결정된 배당금은 2026년 3월 정기주주총회 승인을 거쳐, 2026년 2분기 중 지급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