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골퍼 잡아라” 와이드앵글,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온라인 단독 판매 상품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여성 베이직 라운드 풀오버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라운드넥 풀오버다. 허리 옆라인에 골지 디자인을 적용해 신축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목과 소매 끝부분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색상은 라이트 핑크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남성 골조직 라운드 풀오버는 단색 컬러에 굵은 골조직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더한 라운드 풀오버다.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몸에 핏되는 골조직 디자인이 슬림한 몸매 라인의 연출을 도와준다.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하기 쉬운 것도 장점이다. 컬러는 블랙과 레드 두 가지로 출시됐다.
ADVERTISEMENT
이 밖에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남성 드로즈, 여성 니삭스 등 기본 아이템을 온라인 판매 중이다. 특히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온라인 전용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네오플랜백을, 1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보온/보냉 텀블러를, 20만 원 구매 시에는 패딩 담요와 슬림 귀마개를 증정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유통업계 전반에 언택트가 트렌드로 자리 잡는 동시에 영골퍼가 골프웨어 구매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겸비한 제품으로 겨울철 필드와 일상에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