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소식] '모여라 딩동댕',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내달 첫 방송·백종원, '삼겹살 랩소디' 프레젠터
    지주연, 인컴퍼니와 전속계약·박하선 등 '하늘빛 프로젝트' 참여

    ▲ '모여라 딩동댕',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 EBS '모여라 딩동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을 즐기기 어려워진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무대를 선보인다.

    [방송소식] '모여라 딩동댕',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14일 EBS에 따르면 특집 뮤지컬 방송 '번개별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등 유명 캐럴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편곡된 기존 테마 음악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번개별을 찾은 산타가 번개맨과 친구들, 악당들에게 맞춤 선물을 전하는 내용을 담는다.

    오는 19일 오전 8시 30분 EBS 1TV 방송.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내달 첫 방송 = JTBC가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다음 달 18일 처음 방송한다.

    [방송소식] '모여라 딩동댕',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랑 앞에서 직진하는 직장 후배(로운 분)와 연하는 남자로 보지 않는 선배(원진아)의 로맨스를 그린다.

    원진아와 로운 외에도 이현욱, 이주빈 등이 출연한다.

    ▲ 백종원, '삼겹살 랩소디' 프레젠터 = 요리 연구가 겸 외식 사업가 백종원이 KBS 연말 특집 2부작 푸드 인문 다큐멘터리 '삼겹살 랩소디'의 프레젠터로 나선다.

    [방송소식] '모여라 딩동댕',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삼겹살 랩소디'는 색감을 초고해상도(UHD)로 살려 돼지고기를 삶고, 굽고, 찌는 과정을 생생하게 구현한 다큐멘터리다.

    '제1부- 삼겹살의 나라'와 제'2부-돼지는 축제다'를 통해 IMF 등 국민의 흥망성쇠를 함께한 추억의 음식 돼지고기를 조명하고 만화가 허영만, 소녀시대 써니 등을 초대해 색다른 돼지요리를 선보이는 등 돼지고기의 다양한 모습을 담는다.

    오는 20일· 27일 밤 9시 40분 KBS 1TV 방송.

    ▲ 지주연, 인컴퍼니와 전속계약 = 배우 지주연이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주연은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KBS 1TV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등에 출연했다.

    [방송소식] '모여라 딩동댕',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인컴퍼니에는 배우 유진, 기태영, 정겨운, 변우민 등이 소속됐다.

    ▲ 박하선 등 '하늘빛 프로젝트' 참여 = 배우 박하선, 성유리, 방송인 김원희 등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나눔 행사 '2020 하늘빛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방송소식] '모여라 딩동댕', 크리스마스 캐럴 싱어롱
    배우, 방송인들의 응원 메시지는 '하늘빛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온라인 바자회 등을 통한 행사 수익금은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장학금으로 전액 기부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