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산서 당진 나음교회 관련 13명 확진…기도원서 함께 예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산서 당진 나음교회 관련 13명 확진…기도원서 함께 예배
    14일 충남 서산에서 당진 나음교회와 관련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3명 더 나왔다.

    서산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한 나음교회 신도와 접촉한 13명(서산 88∼100번)이 확진됐다.

    나음교회 신도와 서산의 다른 교회 신도들은 지난 10일 밤 서산시 음암면 라마나욕기도원에서 함께 예배를 본 것으로 파악됐다.

    전날 오후 확진된 태안군 근흥면사무소 직원(태안 19번)도 당일 라마나욕기도원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시는 이들이 기도원 예배 과정에서 코로나19가 전파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감염 경로와 동선, 접촉자를 파악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3단계 격상 여부 달린 이번 주…정부, 다각도 대책 고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여증(코로나19) 국내 신규 확진자가 1000명대을 넘어섰다. 이번 주 1000명 안팎의 확산세가 지속된다면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로 격상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전날...

    2. 2

      구자경 LG 명예회장 오늘 1주기…사내 영상으로 추모

      14일 구자경 LG 명예회장의 1주기를 맞아 LG그룹 임직원들이 사내방송 영상을 보며 고인을 조용히 추모했다.LG에 따르면 이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등을 감안해 LG는 사내방송을 통해 혁신과...

    3. 3

      [생글기자 코너] 코로나19 아픔을 이겨내는 다양한 응원

      코로나19로 많은 의료진이 큰 아픔을 겪고 있다.이를 지켜보는 시민들은 멀리서라도 응원하기 위해 마스크, 소독 용품 등 각종 필요 용품을 보내주는 이른바 ‘코로나 19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