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강준, 첫눈 오는 날 셀카 게재…故박지선과 약속 지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강준, 첫눈 오는 날 셀카 게재
    고 박지선과 약속 지켜
    서강준, 첫눈 오는 날 셀카 게재…故박지선과 약속 지켰다
    배우 서강준이 故(고) 박지선과의 약속을 지켰다.

    지난 13일 서강준은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과 함께 '약속'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이는 서강준이 고 박지선과 지난 10월 했던 약속을 지킨 것으로 보인다.

    지난 10월 고 박지선은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서강준_원 코지 나이트' MC를 맡았다.

    고 박지선은 서강준에게 "첫눈 오는 날 SNS에 셀카를 남겨 달라"고 부탁했고, 서강준은 "첫눈 오는 날 꼭 기억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지선은 "1년 전 팬미팅 때도 아이슬란드에 가족들이 여행갔을 때 사진을 올려달라고 하니 바로 올려줬다. 약속을 잘 지킨다"라고 재차 확인했고, 서강준은 "꼭 올리겠다"고 강조했다.

    팬들은 두 달여 만에 셀카를 올린 서강준에게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고 "역시 약속을 지키는 남자", "혹시나 하고 봤다가 지금 울컥했다", "아무생각 없이 봤다가 감동했다" 등의 글을 게재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강준 "'날찾아' 종영, 소중했던 작품"

      '날찾아' 서강준이 종영을 앞두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배우 서강준은 21일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 종영에 앞서 소속사를...

    2. 2

      서강준·강태오·유일·이태환, 신생 기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서 새출발 [공식]

      배우 강태오, 서강준, 유일, 이태환이 새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M.O.C)과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8일 신생 기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강태오, 서강준, 유일, 이태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서로...

    3. 3

      서강준·공명·강태오·이태환·유일,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종료 [공식]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이 소속사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4월 1일 판타지오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