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안시 공무원, 지인들로부터 수억대 투자금 받아 잠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안시 공무원, 지인들로부터 수억대 투자금 받아 잠적
    충남 천안시 공무원이 주식에 투자해 높은 수익을 올려주겠다며 투자금을 가로챈 뒤 잠적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0일 천안동남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30대 천안시 공무원 A씨가 실종됐다고 가족이 신고한데 이어 지난 8일쯤에는 'A씨가 주식에 투자해 주겠다며 돈을 가로챈 뒤 연락이 안된다'는 고소장도 20여건 접수됐다.

    A씨는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내년 6월까지 휴직계를 낸 상태다.

    경찰에 피해를 봤다고 고소된 금액은 10억원 정도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로부터 이러한 사실을 통보받은 천안시는 지난 7일 A씨의직위를 해제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피해자들로부터 주식투자 명목으로 돈을 받아 사용한 뒤 이를 갚을 길이 없자 잠적한 것으로 보고 A씨의 소재 파악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나래, 극도의 불안증세로 탈모 "막걸리 학원 수강 취소"

      전통주 조제 학원에서 포착된 후 한 달 만에 코미디언 박나래의 근황이 전해졌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최근 '나락 예언 무당 있었나? 박나래 막걸리 포착 후 근황...

    2. 2

      경찰, 26·27일 김병기 의원 소환조사…13개 의혹 '혐의 다지기'

      공천헌금, 갑질 등의 의혹을 받고 있는 김병기 무소속 의원이 오는 26일과 27일 경찰에 소환되 조사받을 예정이다.22일 뉴스1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공공범죄 수사대는 오는 26일과 27일 김 의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

    3. 3

      태극기로 물든 효창공원

      제107주년 3·1절을 앞둔 22일 서울 용산구 효창공원에 태극기 거리가 조성돼 있다.용산구가 제107주년 삼일절을 맞아 효창공원 일대에 대규모 '태극기 거리'를 조성했다. 독립선열들의 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