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막…내년 1월말까지 온라인 전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막…내년 1월말까지 온라인 전시
    중소벤처기업부는 중소기업 혁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제21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을 내년 1월 말까지 온라인(www.innotech.or.kr)으로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11일까지는 참가 기업 관계자가 상시 상담을 위해 대기하는 '라이브 데이'로 운영된다.

    참가 기업과 바이어 간 화상 수출상담회가 열리고, 혁신제품을 사려는 공공기관을 연결해주는 구매 상담회도 진행된다.

    중기부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개막식을 열고 유공자 178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최고 영예인 금탑산업훈장은 국내 플라스틱 소재 개발에 기여한 거상의 문제희 대표이사에게 돌아갔다.

    은탑산업훈장은 자동차 머플러용 가변밸브 자동 조립 장치를 개발한 현우의 김태균 대표이사가 받았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실제 전시장 못지않게 구현한 이번 온라인 전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막혀 있는 중소기업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교류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2. 2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3. 3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