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보] 충북서 코로나19 확진자 5명 추가…누적 421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속보] 충북서 코로나19 확진자 5명 추가…누적 421명
    충북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5명이 추가 발생했다.

    5일 충북도에 따르면 영동에 거주하는 40대와 50대 2명이 이날 오후 6시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들은 이날 오전 감염 사실이 확인된 제천 거주 50대(충북 411번 확진자)의 직장동료다. 이들은 모두 무증상 상태라고 방역당국은 전했다.

    청주지역 신규 확진자는 상당구 거주 A 씨(50대)로 이날 오전부터 인후통·가래 등의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알려졌다.

    충주에서는 자가격리 중이던 B 씨(70대)도 뒤늦게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B 씨는 제주도 여행 발 확진자의 접촉자인 충북 310번 확진자와 접촉했다는 통보를 받고 검사를 받았다. 이후 음성 판정을 받은 뒤 자가격리를 해오다가 전날부터 인후통 증상이 나타나 받은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

    음성지역 신규 확진자는 감염경로가 불분명한 50대이다. 이 확진자는 근육통,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나 검사를 받았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상무대 군인 4명 추가 확진…부대 내 누적 27명

      육군의 교육·훈련 시설 상무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4명 추가로 발생했다.5일 전남도와 장성군에 따르면 상무대 포병학교 위관급 교육생 4명이 이날 추가 확진됐다.전...

    2. 2

      [속보] 영암 육용오리 농장 고병원성 AI확진…전남 3년만에 발생

      전남 영암군 시종면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확진 사례가 발생해 방역 당국에 비상이 걸렸다.전남도는 고병원성 AI 의심 신고가 들어온 영암 육용오리 농장에서 채취한 시료를 정밀검사한 결과 H5...

    3. 3

      [속보] 쿠팡 남양주2배송캠프, 코로나19 확진자 발생해 폐쇄

      쿠팡은 경기도 남양주2배송캠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발생했다고 5일 밝혔다.확진자는 지난 2일까지 배송캠프에 출근해 물류 작업을 했고, 4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쿠팡 관계자는 "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