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서 8명 무더기 확진…5명 해외입국, 3명 가족모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일 울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8명이 한꺼번에 추가됐다.

    5명은 해외 입국자들이고, 3명은 가족 모임에서 감염된 것으로 파악됐다.

    울산시는 A(60대·남), B(30대·남), C(60대·남), D(50대·여·이상 동구 거주), E(30대·여·북구), F(40대·여·중구), G(10대·여·중구), H(40대·남·북구)씨가 순서대로 울산 200∼207번째 확진자가 됐다고 1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17일 방글라데시에서 입국한 뒤 자가격리 해제 전에 진단 검사를 받았다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B·C·D씨는 지난달 21∼21일 강원도 춘천에서 가진 가족 모임을 연결 고리로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E씨는 지난달 17일 프랑스에서 입국해 자가격리를 하다 증상을 보여 진단 검사를 받았다.

    F·G·H씨는 지난달 30일 멕시코에서 입국해 진단 검사를 받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들은 모두 울산대학교병원 음압병실에 입원했다.

    시는 이들의 거주지를 방역하고, 추가 동선 노출자를 파악하는 등 역학조사를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인사] 대신파이낸셜그룹

      <대신증권>◎이사대우임명◇영업점장▲대구금융2센터 박찬정◇부서장▲신기술금융본부 편도영 ▲상품솔루션부 안석준◎신규선임◇영업점장▲강남금융2센터 박철호 ▲부산금융3센터 김미경 ▲제주지점 홍애리 ▲청주지점 정현호 ▲천안센터 ...

    2. 2

      김다빈 한경 기자 등 제23회 한국여성기자상 수상

      한국여성기자협회(회장 하임숙)가 29일 '제23회 한국여성기자상' 수상자를 발표했다.취재부문에는 동은영 SBS 사회부 기자가 선정됐다. 동 기자는 '해양경찰관 고 이재석 경사 죽음의 의혹'...

    3. 3

      안전관리 소홀로 노동자 추락사…포스코이앤씨 벌금 1000만원

      포스코이앤씨와 하청 업체들이 지난 2021년 재개발 공사 현장에서 30대 노동자가 숨진 사고와 관련해 안전관리 소홀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인천지법 형사9단독 정제민 판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포스코이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