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문엔지니어가 가까운 오토큐로'…기아차, 하이테크 컨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문엔지니어가 가까운 오토큐로'…기아차, 하이테크 컨설팅
    기아자동차는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오토큐로 방문해 차량을 세밀하게 진단하고 정비해 주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한다고 1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날부터 인천과 광주지역 124개 오토큐에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뒤 내년부터는 전국 800여개 오토큐로 확대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전국 18개 직영 서비스센터 위주로 전문 엔지니어의 점검 서비스를 실시해 왔지만, 이제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가까운 오토큐에서도 고난이도 차량 진단과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비스는 기아차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기아 빅'(KIA VIK) 또는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www.redmembers.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내년에는 하이테크 컨설팅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고객이 전문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 올해 수익률 20% 전망…37년만 '역대 최고'

      올해 국민연금 기금 수익률이 역대 최고치를 새로 쓰게 됐다.보건복지부는 29일 "12월 잠정치를 기준으로 했을 때 올해 국민연금 기금수익률이 약 20%를 기록할 것"이라고 했다. 1988년 국민연금 제도가 도입한 이...

    2. 2

      손경식 "노사관계 선진화 시급…2026년 경제 대전환의 원년 되길"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은 내년 우리 경제가 위기를 넘어 대전환하는 '골든타임'의 원년이 되기 위해서는 경직된 노동시장 규제를 해소하고, 노사관계 선진화를 이뤄야 한다고 강조했다.손 회장은 29일 ...

    3. 3

      "관리 실패해도 투자자 책임?"…온투업 불공정 약관 시정 요청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자(온투업자)들이 법이 정한 책임을 약관을 통해 투자자에게 떠넘기고, 허용 범위를 벗어난 연대보증까지 요구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다수 온투업자의 약관이 투자자에게 일방적으로 불리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