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현진 기부, 아들 돌잔치 비용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현진, 돌잔치 비용 기부
    지구촌 빈곤아동에 전달해

    서현진, 따뜻한 기부 행보…호평
    서현진 가족/사진=린브랜딩
    서현진 가족/사진=린브랜딩
    서현진이 아들의 돌잔치 비용을 기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송인 서현진은 29일 한마음한몸운동본부를 통해 아이의 첫 생일을 맞이해 돌잔치 비용을 기부했다.

    서현진 소속사 리브랜딩은 "서현진이 가족과의 논의 끝에 질병으로 아파하는 아이들과 지구촌 빈곤한 마을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돌잔치를 대신하기로 했다"며 "서현진의 가족 모두 기부를 통해 더욱 특별한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서현진은 지난해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선행과 나눔을 실천해왔다. 또한 청년 봉사 단체에도 꾸준히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등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서현진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출신으로 2003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출발 비디오 여행', '불만제로', '일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면서 다방면으로 능력을 인정받았다. 2007년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나운서상을 수상했다.

    2014년 프리랜서 선언 후에도 각종 방송 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전문 방송인으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장훈 기부, 탁구선수 꿈꾸는 소녀 '키다리 아저씨' 됐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2천만 원을 쾌척한 사실이 알려졌다. 서장훈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7일 서장훈이 탁구 국가대표를 꿈꾸는 저소득층 14세 소녀를 위해 2000만...

    2. 2

      김나운 기부, '사랑의 열매' 여성 고액기부자 500호 회원 등극

      배우이자 음식 사업가로 활동 중인 김나운이 1억 원을 기부하면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이 됐다.지난 25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

    3. 3

      HK직캠|이성경-오예주-한지현, '비주얼 세 자매'

      배우 이성경, 오예주,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