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수아 "더 이상 성형은 없다" 선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수아 /사진='강호동의 밥심'
    홍수아 /사진='강호동의 밥심'
    배우 홍수아가 성형 종식 선언을 했다.

    홍수아는 3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계속해서 자신을 괴롭힌 성형설에 대한 생각과 자신을 둘러싼 성형에 대한 모든 것을 최초로 공개한다.

    홍수아는 처음 성형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이제 더 이상의 성형은 없다”고 대국민 선서를 하며 성형 종식을 전격 발표한다.

    데뷔 초 여러 예능에서 말괄량이의 모습을 보여준 홍수아는 “그런 이미지 때문에 한국에서는 작품이 들어오지 않아 배우로서의 갈증을 느껴 중국으로 가게 됐다”고 고백하며 중국에서 활동하게 된 과정을 상세히 들려준다.

    최근 홍수아는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니는 SBS아침드라마 ‘불새 2020’의 히로인으로 활약하며 매일 아침마다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매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살고 있는 그녀에게 힘을 주기 위해 절친 여배우가 깜짝 등장한다. 홍수아와 찰떡 케미를 보여준 몰래 온 손님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홍수아의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는 30일 월요일 밤 10시 ‘강호동의 밥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새 2020' 홍수아·이재우, 인생 역전 '폭풍 전개'

      ‘불새 2020’ 10년이 흐른 뒤 ‘재벌 딸’ 홍수아와 ‘흙수저’ 이재우의 경제 상황이 서로 역전됐다. 20일 방송된 SBS 아침드...

    2. 2

      이충희♥최란 "못 돌려받은 돈 40억, 제주도로 이사간 이유는…"

      이충희, 최란 부부가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스타 농구 선수와 여배우 커플 1호인 이충희, 최란 부부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했다.이날 두 사람은 파란만장했...

    3. 3

      '불새2020' 홍수아 , 이재우 아이 임신→혼인신고 '순삭' 전개

      '불새2020' 홍수아가 임신부터 혼인신고까지 폭풍 전개의 주인공이 됐다. 11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불새2020'에서는 지은(홍수아 분)이 세훈(이재우 분)의 아이를 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