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자산관리에 송금까지…뱅크샐러드, '내 계좌 송금' 서비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뱅크샐러드)
    (사진=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내 계좌 송금'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서비스 사용 방법은 뱅크샐러드 앱(응용 프로그랢) 실행 후 홈 탭에 들어가서 상단의 내 계좌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간단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연동한 입출금 계좌 중 송금 이용이 필요한 출금 계좌를 선택하면 된다.

    1개 이상의 출금계좌 연동을 원할 경우에는 마이(MY) 탭으로 이동해 뱅샐머니 카테고리에서 추가하면 된다. 관리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계좌 및 거래 비밀번호 변경까지 가능하다.

    현재는 뱅크샐러드 송금 서비스 런칭 이벤트로 올해 12월까지 수수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추후 월 10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iOS 이용자는 뱅크샐러드 앱을 업데이트시 바로 송금 서비스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내년 초에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뱅크샐러드 송금 스쿼드의 김완주 PO(Product Owner)는 "내 계좌 송금 서비스는 계좌를 연동한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편한 자금 연결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라며 "오랫동안 준비해 온 만큼 앞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차은지 기자
    안녕하세요 한경닷컴 차은지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요즘 연회비 내고 카드 가입하면 손해?

      ‘온라인으로 발급하면 연회비 100% 환급.’요즘 연회비를 내고 카드를 장만하면 손해다. 최대 5만원의 연회비까지도 카드사가 부담해주는 마케팅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다. 토스는 연회비 면제 대...

    2. 2

      "우린 이렇게 멋지게 일해"…'실리콘밸리'식 채용이 뜬다

      “직급은 없고 역할은 많습니다. ‘누구한테 보고하느냐’고 물을 필요도 없어요.” 카메라를&n...

    3. 3

      삼성생명·뱅크샐러드 ...데이터 맞교환·상품개발 협약

      삼성생명은 핀테크업체 뱅크샐러드와 ‘금융데이터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삼성생명과 뱅크샐러드는 서로가 보유한 금융정보를 활용해 ‘고객 맞춤형 상품’을 만든다는 구상이다. 두 회사가 이용자 동의 없이 아무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