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블로바, 월드컵 알파인 스키 또 우승…6일 사이에 3승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로바, 월드컵 알파인 스키 또 우승…6일 사이에 3승째
    페트라 블로바(슬로바키아)가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 월드컵에서 또 우승했다.

    블로바는 26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레히에서 열린 2020-2021 FIS 알파인 월드컵 여자 평행 대회전 결승에서 폴라 몰트전(미국)을 꺾고 우승했다.

    평행 대회전은 예선 성적 기준 상위 16명이 토너먼트 형식의 맞대결을 통해 우승자를 정하는 방식으로 대회가 진행된다.

    예선 3위로 16강에 오른 블로바는 결승 상대 몰트전이 2차 레이스를 완주하지 못해 시상대 맨 위에 올랐다.

    21일과 22일 핀란드 레비에서 열린 월드컵 회전에서 2연승을 거둔 블로바는 불과 6일 사이에 월드컵 대회에서 세 번 우승하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핀란드 대회에서 2위와 5위에 오른 미케일라 시프린(미국)은 이번 대회에는 나오지 않았다.

    예선 1위였던 라라 구트 베라미(스위스)가 3위로 대회를 마쳤다.

    올해 열린 네 차례 알파인 월드컵 가운데 3승을 독식한 블로바는 2020-2021시즌 종합 순위에서도 랭킹 포인트 360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는 175점의 미셸 기진(스위스)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골프브리핑] 센텀골프, 전 세계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시작

      세계 100대 골프코스 전문 여행 플랫폼인 센텀골프가 전 세계 실시간 골프장 부킹 예약 서비스를&n...

    2. 2

      "올해 대형 세계대회만 4번…K스포츠의 힘 보여줄 때죠"

      국가대표 선수들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등 올해 열리는 주요 국제종합경기대회를 앞두고 선전을 다짐했다.선수들은 7일 충북 진천선수촌 벨...

    3. 3

      LPGA 선수들 참여하는 TGL 내년 시즌 출범… 리디아 고 '출전예고'

      타이거 우즈(미국),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 등 정상급 골스크린골프 기반의 골프리그 TGL이 여성 리그로 확장한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와 TGL을 주관하는 TMRW스포츠는 7일(한국시간)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