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약산성 보습 클렌저 `버블 프리 클렌징 젤` 리뉴얼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웰`에서 수분 크림과 클렌징 젤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리뉴얼하여 11월 1일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특히, 그동안 올리브영 필수템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클리니티 수분 크림과 버블 프리 클렌저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새로운 제품명으로 리뉴얼 한 버블 프리 클렌징 젤은, 다양한 자극으로 더욱 민감해진 피부에 마찰력을 줄여주는 젤 포뮬러로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촉촉하게 지워주는 1,2차 모두 가능한 약산성 보습 클렌징 젤이다.

특히 버블 프리 클렌징 젤은 사용 후 스킨케어를 한 듯한 촉촉함이 특징으로, 피부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똑똑한 클렌징 젤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리뉴얼된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은 피부 본연의 투명하고 맑은 톤을 찾아주는 수분 크림으로,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 투명 맑음 수분크림이다.

이번 리뉴얼은 특히 피부 밸런스에 중점을 둔 것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가득 채워야만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는 균형 전문가 아크웰의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한편 리뉴얼 기념으로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경험해볼 수 있는 `아크웰 투명 맑음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사전 증정 이벤트는 11월 1일 올리브영 정식 런칭 이전에 입점 전품목 신제품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이벤트로, 10/16(금)부터 20일(화)까지 5일 동안 진행된다.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웰 투명 맑음 키트를 신청하고 배송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 감사의 의미와 함께, 베스트셀러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계속하는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드리기 위한 것"이라고 하면서, "기존 제품을 애용해 주신 고객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더욱 높은 만족감을 전해 드리기 위해 제품 개선에 최선을 다했다. 리뉴얼 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사전 증정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서 아크웰 제품을 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투명 맑음 키트 1만명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