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천 주민 2명 코로나19 확진…1명 고양 확진자 접촉(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천 주민 2명 코로나19 확진…1명 고양 확진자 접촉(종합)
    경기도 부천시는 A(40대·남)씨 등 주민 2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A씨는 중동 주민으로 지난 12일 발열과 근육통 증상이 나타나자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 판정이 나왔다.

    그러나 감염 경로는 드러나지 않았다.

    나머지 확진자 B(10대·여)양은 심곡본동 주민으로 고양 427번 확진자와 접촉한 것으로 파악돼 전날 자가격리됐으며 감염이 의심돼 검체 검사를 받고 이날 양성 판정을 받았다.

    방역 당국은 이들 확진자 2명을 병원으로 이송하고 역학조사를 통해 동선과 접촉자를 파악하고 있다.

    부천지역 누적 코로나19 확진자는 이날 오후 4시 기준 372명으로 늘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강록, 흑백요리사서 신은 '운동화' 알고보니…훈훈한 미담

      '조림핑' 최강록 셰프가 '흑백요리사2'로 인해 다시금 화제의 중심에 놓인 가운데, 그의 미담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지난 7일 한 운동화 브랜드 창업자 A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

    2. 2

      '김병기와 오찬' 박대준 전 쿠팡 대표, 경찰 출석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쿠팡으로부터 고가의 식사를 제공받고 자신의 비위를 폭로한 보좌진 출신 쿠팡 임원 인사에 개입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박대준 쿠팡 전 대표를 소환했다.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

    3. 3

      서울 목동열병합발전소 배관 폭발…인명피해는 없어

      서울 양천구 목동열병합발전소 외부 배관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양천소방서는 이날 오전 8시 41분께 목동열병합발전소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