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소민·김지석, JTBC 새 드라마 '월간 집' 주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소민·김지석, JTBC 새 드라마 '월간 집' 주연
    배우 정소민과 김지석이 JTBC 새 드라마 '월간 집'에서 호흡을 맞춘다.

    6일 JTBC에 따르면 '월간 집'은 집이라는 공간에 대해 상반된 가치관을 지닌 두 사람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렸다.

    정소민은 리빙 잡지사인 '월간 집' 에디터로 '내 집 마련' 프로젝트에 돌입한 10년 차 직장인 나영원을 연기하며, 김지석은 '월간 집'의 대표이자 부동산 투자 전문가 유자성 역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리빙 잡지사를 배경으로 부동산 업계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다는 점에서도 주목할만하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과 시즌2을 연출한 이창민 PD와 '혼술남녀'와 '막돼먹은 영애씨'의 각본을 쓴 명수현 작가가 함께 제작한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