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 국가안보보좌관 "트럼프 건강상태 매우 좋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로버트 오브라이언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4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입원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건강 상태가 매우 좋다고 밝혔다.

    미 국가안보보좌관 "트럼프 건강상태 매우 좋아"
    오브라이언 보좌관은 이날 CBS방송과 인터뷰에서 자신이 마크 메도스 백악관 비서실장과 대화를 나눴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좋은 소식은 대통령이 매우 좋은 상태이고 백악관으로 돌아와 업무에 복귀하고 싶어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트럼프 대통령이 당분간 월터 리드 군병원에 머무를 것이라고 예상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일 새벽 트윗을 통해 자신과 부인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공개했고 2일 오후 늦게 군병원에 입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신규 실업수당 20만6000건…지난해 11월 이후 최대폭 감소

      미국 노동부는 지난주(2월 8~14일)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20만6000건으로, 한 주 전보다 2만3000건 감소했다고 19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는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큰 감소폭이었다. 다우존스가 집...

    2. 2

      살 빼려고 위고비·마운자로 맞았더니…'뜻밖의 효과' 깜짝 [건강!톡]

      글루카곤유사펩타이드(GLP)-1 계열 비만약의 활용 영역이 피부질환인 건선과 관절염으로까지 확장됐다. GLP-1 계열 비만·당뇨약 '마운자로'(성분명 터제파타이드...

    3. 3

      두 살배기에 사탕 아닌 변비약 먹인 美 어린이집 교사 기소

      미국 일리노이주 한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가 두 살배기 영아들에게 변비약을 '사탕'이라고 속여 먹인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17일(현지시간) ABC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일리노이주 세인트찰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