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라, 폐렴구균 등 99.9% 살균하는 젖병소독기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의 스펙트라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젖병소독기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유진메디케어는 국제표준 규격 품질관리와 다양한 제품 인증, 안정화된 품질, 다양한 살균 성적서를 앞세워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스펙트라는 건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자외선 살균 외에 건조법 원리를 적용했다. 공기청정기에서 사용하는 극세사 프리필터를 사용해 공기 순환도 원활하게 이뤄진다는 설명이다.

스펙트라, 폐렴구균 등 99.9% 살균하는 젖병소독기
스펙트라 제품은 폐렴 간균 및 다양한 세균의 99.9% 살균 성적서도 보유하고 있다. 젖병, 젖꼭지, 치발기, 아기 스푼, 유축기 깔때기 등으로 시험해 99.9% 이상의 살균 성적서를 발급받았다고 한다.

유진메디케어는 유럽 체외진단시약(CE), 미 식품의약국(FDA),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을 비롯해 국내외 여러 국가의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다.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를 해외 여러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무역의 날 행사에서도 수출의 탑을 연속 수상하며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며 “올해 무역의 날에는 5000만달러 수출의 탑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유진메디케어 측은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수유실과 미혼모 시설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 펼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