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벤 결혼, 예비신랑 이욱 W재단 이사장은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벤 결혼 발표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 생겨"
    지난해 이욱 W재단 이사장과 열애 인정
    벤, 이욱 /사진=한경DB, SNS
    벤, 이욱 /사진=한경DB, SNS
    가수 벤이 결혼한다.

    벤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지만, 그래도 저를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소식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며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한다"고 고백했다.

    결혼식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다.

    끝으로 벤은 "한결같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다"며 글을 마쳤다.

    앞서 지난해 9월 벤은 이욱 W재단 이사장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사랑을 키워오던 끝에 결혼 결실을 맺게 됐다.

    벤이 결혼을 발표하자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욱은 1988년생으로 벤보다 3세 연상이다. 그는 한양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W재단을 운영하며 활발한 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다. W 재단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해 기후변화와 기후난민 긴급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에 앞장서는 사회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벤은 2010년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한 이후 솔로로 전향해 '열애 중',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의 발라드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가수 벤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벤입니다.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지만, 그래도 저를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소식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합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한결같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김수영 기자
    음악이 있는 곳을 취재합니다. 가요·공연계 소식을 빠르고 바르게, 그리고 흥미롭게 전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1. 1

      '벤 남자친구' 이욱 대표가 블록체인 사기? "사실무근…법적대응 할 것" [공식]

      W재단 이사장이자 후시크리에이티브 대표를 맡고 이욱이 다수의 연예인을 대상으로 가상화폐 투자 사기를 했다는 의혹에 당혹스러움을 드러냈다. 21일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블록체인 투자 제안으로 ...

    2. 2

      [포토] 벤, '작은 거인'(가온차트뮤직어워즈)

      가수 벤이 8일 오후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3. 3

      [포토] 벤, '우아한 미모'(가온차트뮤직어워즈)

      가수 벤이 8일 오후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