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감염자 접촉 전북도민 3명 코로나19 확진…총 79명(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감염자 접촉 전북도민 3명 코로나19 확진…총 79명(종합)
    전북도는 기존 확진자와 접촉한 도민 3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판정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도내 누적 확진자는 79명으로 늘었다.

    전주시 덕진구에 사는 A(50대 남성)씨는 A씨는 지난 16∼17일 서울시 송파구 197번 확진자와 서울에서 사업차 2차례 만나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A씨는 20일부터 기침과 오한, 근육통 등의 증상 후 양성 판정을 받고 전북대병원에 입원했다.

    그는 확진자와 만난 뒤 회사, 식당, 자택, 서울 모 병원 등을 오갔으며 "외출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녔다"고 진술했다.

    A씨의 회사 동료 7명은 검체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익산에 사는 B(50대)씨는 A씨의 접촉자로 파악돼 이날 오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확진됐다.

    그는 군산의료원에 입원했으며, 가족 2명이 검사를 받고 있다.

    전주에 사는 C(30대)씨는 지난 15∼16일 광주 234번 확진자와 전주 자택과 운주계곡에서 접촉했으며 지난 23일 발열, 기침 등의 증상이 나타났다.

    그는 자가격리 상태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확진 판정을 받아 군산의료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전북도 보건당국은 휴대전화 위치추적장치(GPS), 신용카드 사용 내용, 방문지 폐쇄회로TV(CCTV) 조사 등을 통해 확진자들 동선과 접촉자를 파악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장동혁, 이준석과 손잡나"…'넥타이 색깔' 때문에 술렁 [정치 인사이드]

      "국민의힘과 연대할 계획이 있으십니까?"8일 천하람 개혁신당 원내대표의 기자들과 질의응답에서 첫 번째로 나온 질문이다. 전날 12·3 비상계엄에 전격적으로 사과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개혁신당의 상징 ...

    2. 2

      靑 "원전 신설, 아직 말하긴 이르다"…설문조사 후 결정할 듯

      청와대가 원자력 발전소 신설 가능성에 대해 “아직 원전을 신규로 건설하거나 할 필요성이 있다고 말하긴 이른 것 같다”고 8일 밝혔다. 청와대는 기후부가 이달 중 실시할 대국민 설문조사 ...

    3. 3

      '모범' 보인 美…동맹국에 '국방비 증액' 더 세게 압박할 듯

      미국의 국방비 확대가 현실화하면 인도·태평양 지역 및 유럽 동맹국에 대한 국방비 증액 요구도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미국이 중국을 의식해 군 전력의 양적 확충에 본격 나서면서 동아시아 안보 긴장감도 높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