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항해경 해수욕장서 일행 구하려다 실종된 10대 추정 시신 수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항해경 해수욕장서 일행 구하려다 실종된 10대 추정 시신 수습
    포항해양경찰서는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중 변을 당한 일행을 구하려다가 실종된 10대로 추정되는 시신을 발견했다고 23일 밝혔다.

    포항해경은 이날 오후 4시 28분께 경북 포항시 남구 도구해수욕장 바다시청 앞 200m 수중에서 이틀 전 실종된 10대 A군으로 추정되는 시신 1구를 수습했다.

    포항해경 관계자는 "지문 확인 등으로 수습한 시신의 신원을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1일 낮 12시 42분께 도구해수욕장에서 A군이 실종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당시 A군을 포함한 일행 7명이 물놀이를 하던 중 2명이 표류했고, 나머지 일행 가운데 A군과 또 다른 2명이 구조를 위해 튜브 1개를 갖고 뛰어들었다.

    이후 5명 가운데 4명은 인근에 있던 서퍼에 구조됐으나 A군은 실종됐다.

    이에 포항해경과 해군, 해병대, 민간해양구조대 등은 합동으로 수색 작업을 펼쳐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특검, 주가조작 의혹 양남희·이기훈 웰바이오텍 회장 기소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웰바이오텍 주가조작에 가담한 혐의로 양남희·이기훈 회장을 27일 재판에 넘겼다. 특검팀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이들을 자본시장법상 사기적 부정거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2. 2

      [속보] 특검 "'로저비비에' 윤석열·김건희 뇌물 혐의 경찰서 추가 수사"

      특검 "'로저비비에' 윤석열·김건희 뇌물 혐의 경찰서 추가수사"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3. 3

      [속보] 특검, '김건희에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의원 부부 기소

      김건희 특별검사팀(특별검사 민중기)이 27일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 부부를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김 의원과 그의 배우자 이모씨는 김 의원의 2023년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선을 대가로 그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