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었다"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 수록곡 `How We Rock` 뮤직비디오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이 첫 컴필레이션 앨범의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추가 선공개했다.
지난 19일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컴필레이션 앨범 `RED TAPE: H1GHR(레드 테이프: 하이어)`의 수록곡 `How We Rock(하우 위 록)`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How We Rock`엔 하이어뮤직 수장 박재범(Jay Park)을 비롯해 pH-1, 식케이(Sik-K),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 김하온(HAON), 빅나티(BIG Naughty), 트레이드 엘(TRADE L)이 참여했다.
특히 그루비룸(GroovyRoom)과 보이콜드(BOYCOLD)가 함께 프로듀싱해 역대급 퀄리티의 곡을 완성했으며, 3년간의 하이어뮤직의 역사를 되짚어보며 자부심을 드러내는 가사로 레이블의 포부와 비전을 담아냈다.
박재범의 감각적인 보컬과 빅나티 특유의 음색이 돋보이는 `How We Rock`은 pH-1, 식케이, 우디 고차일드, 김하온의 노련미와 물 흐르는 듯한 벌스 전개로 강한 임팩트를 안긴데 이어, 막내 트레이드 엘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하이어뮤직의 3주년을 기념하여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미공개 사진과 영상을 활용, 가상의 전시회를 테마로 했다. AR 페이스 필터와 같은 이펙트를 활용한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영상은 공간 곳곳에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또 다른 관전 재미를 안겼다.
`How We Rock`이 수록된 `RED TAPE: H1GHR`는 오는 9월 2일로 발매되며, 앞으로 발매일까지 특별 콘텐츠를 계속해서 공개하며 힙합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하이어뮤직은 최근 팬들의 영상을 취합하여 `BLUE TAPE(블루 테이프)` 뮤직비디오 제작하겠다고 공지했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오는 21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