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로나19 무서운 신혼부부 위해…'카톡 베이비페어' 열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카오커머스-베페, 23∼28일 '톡빌베페' 개최…사은품 행사도
    코로나19 무서운 신혼부부 위해…'카톡 베이비페어' 열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을 우려하는 신혼부부나 유아 부모를 위해 '카카오톡 베이비페어'가 열린다.

    카카오커머스는 국내 대표 임신육아출산용품 전시회인 베이비페어를 운영하는 베페 측과 손을 잡고 이달 23∼28일 '톡딜베페 언택트페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혼부부나 유·아동 부모는 이 기간에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섹션에서 베이비페어 참여 기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베이비페어가 열리지 않는 것은 아니다.

    베페는 20∼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제38회 베이비페어'를 열 방침이다.

    카카오커머스는 22∼23일에는 코엑스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카카오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는 "30여개 우수 중소기업을 별도 선정해 톡스토어 운영과 판촉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여하지 않는 기업에도 톡빌베페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톡딜베페 상품 구매 고객에는 추첨으로 스토케 유모차, 유팡 젖병소독기, 브라운 체온계,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카톡 쇼핑하기 채널에서 알림을 신청한 5만명에게는 쇼핑 포인트를 준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언택트 페어가 새로운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며 "온·오프라인을 연결해 기업의 판로 확대와 성과 증대를 지원하고 참관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상상이 현실로 되는 순간' K-로봇의 탄생

      "달려라 달려 로보트야, 날아라 날아 태권브이∼" 50년 전 스크린에 등장했던 로보트 태권브이가 긴 시간을 건너 현실에 등장했다. 유압로봇시스템 전문기업 케이엔알시스템은 태권도의 고장 무주군에 조성될 '...

    2. 2

      韓 로봇 OS 스타트업, 글로벌 무대 '도전장'

      로봇산업의 경쟁 구도가 빠르게 바뀌고 있다. 누가 더 정교한 로봇 팔을 제조하는지가 아니라 로봇에 공통으로 적용 가능한 인공지능(AI) 두뇌를 설계할 수 있는지가 기업 가치를 좌우하는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피지컬 A...

    3. 3

      네이버, 검색 점유율 60%대 탈환

      네이버가 사용자생성콘텐츠(UGC)를 앞세운 전략으로 검색 시장 점유율 반등에 성공했다. 4일 시장조사업체 인터넷트렌드에 따르면 2025년 네이버의 국내 검색 시장 평균 점유율은 전년 동기(58.14%)보다 4.7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