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과자로 세계일주 기분 내세요"…CJ오쇼핑 펀샵 세계과자 구독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오쇼핑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세계 과자 정기배송 서비스를 13일 내놨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을 가기 어려워지자 ‘해외직구템’들을 보내주는 이색 서비스다.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 제공
    세계 과자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달 한 나라의 대표 간식 약 6가지를 받아볼 수 있다. 미주와 유럽, 아시아 국가 중 무작위로 선정한다. 간식들과 함께 그 나라의 역사와 간식을 설명하는 책자도 보내준다.

    CJ오쇼핑은 이번 서비스를 위해 수입과자를 정기 배송하는 스타트업 ‘스낵트립’과 협업했다.

    기본박스는 4만3500원에 3개월간 정기배송을 받을 수 있다. 6개월 기준으로는 8만7000원이다. 간식을 두 배 더 많이 받는 큰 박스는 3개월 기준 7만3500원, 6개월 기준 14만7000원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배송은 무료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CJ오쇼핑, 쌍용차 티볼리 판매

      CJ오쇼핑이 쌍용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31일 오후 9시40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1000대 한정판 모델로 9인치 내비게이션, 운전석 열선 및 통풍 기능, 시그니처 ...

    2. 2

      '코로나 집콕족'이 바꾸는 소비 트렌드…"대형TV로 홈극장 즐기고, 반려식물로 힐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소비 트렌드가 크게 바뀌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집과 관련한 소비가 증가한 것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자 반려동물뿐 아니라 반려식물을 키우는 사람이 많아졌다...

    3. 3

      아이돌 콘서트하는 TV홈쇼핑

      홈쇼핑 방송에서 아이돌그룹이 콘서트를 한다.CJ오쇼핑은 오는 20일 오전 1시에 아이돌그룹 SF9(사진)의 콘서트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SF9이 지난 6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