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저음’ 류지광, 광고계도 ‘류지광’ 효과 톡톡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다양한 브랜드의 CF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류지광이 이번에는 Y존 건강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질경이의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의 첫 모델로 발탁됐다.
질경이는 ‘매너맨’의 대표 얼굴이 된 류지광과 함께 남성청결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와 ‘매너맨 워시 젤’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류지광의 여심을 사로잡는 ‘동굴 저음’을 활용해 질경이 브랜드송도 곧 선보인다. 질경이 브랜드송은 오는 9월 중 질경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질경이 관계자는 “류지광의 바른 인성과 운동을 통해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는 건강한 이미지가 질경이의 이미지가 부합해 제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건강하게 관리하는 남성을 지향하는 ‘매너맨 워시젤 바이질경이’의 이미지와 운동을 통해 다져진 류지광의 모습이 브랜드와 조화롭게 어울려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류지광의 전매특허인 동굴 보이스를 활용한 멋진 브랜드송과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등을 기획하고 있으니 질경이와 류지광의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꾸준하게 CF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류지광은 TV조선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매력적인 저음 목소리를 뽐내며 인기를 얻었다. 류지광은 지난주 서울공연부터 시작된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참여해 리얼 동굴저음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