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송주희, TV CHOSUN ‘복수해라’ 캐스팅 확정…유선과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주희, TV CHOSUN ‘복수해라’ 캐스팅 확정…유선과 호흡


    배우 송주희가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킹스랜드는 10일 “송주희가 10월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의 연비서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김효진 극본 / 강민구 연출 / 제작 하이그라운드, 블러썸이엔티, 이야기사냥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 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통쾌한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 드라마로 권력에 맞선 `초강력 돌직구 복수`로 시청자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한 핵사이다를 건넬 예정이다. 앞서 배우 김사랑, 윤현민, 유선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송주희는 FB그룹 유일한 후계자로 그룹 승계를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김태온(유선 분)을 옆에서 보필하는 ‘연비서’ 역으로 분해 빈틈없는 일처리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지닌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주희는 “오랜만의 작품이고 정식으로 정극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설레는 마음도 큽니다. 첫 도전인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촬영에 임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송주희는 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해 다수의 앨범을 발매했으며 드라마 ‘야경꾼 일지’, ‘앙큼한 돌싱녀’, ‘방과 후 복불복2’, ‘별난 며느리’ 등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연기자로의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또한 뮤지컬 ‘올슉업’, ‘넌센스2’, ‘청춘 일발 장전’, ‘영웅본색’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활약을 펼쳐 뮤지컬계 대세로 입지를 다졌으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갈 송주희의 다채로운 변신이 기대된다.

    한편, 배우 송주희가 출연을 확정 지은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는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