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환불원정대' 31일 첫 회동…싹쓰리 뮤비에 떡밥 있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환불원정대' 31일 첫 회동…싹쓰리 뮤비에 떡밥 있었다?
    이른바 '환불원정대'가 첫 회동을 갖는다. 가수 이효리가 농담처럼 던진 말이 현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

    30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가 뭉친 '환불원정대'가 오는 31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네 사람의 그룹 활동이나 구체적 내용에 대해서는 결정된 것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환불원정대' 31일 첫 회동…싹쓰리 뮤비에 떡밥 있었다?
    앞서 '싹쓰리'에서 린다G로 활동하고 있는 이효리는 연예계 대표 '센 언니'들로 구성된 '환불원정대' 결성을 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엄정화와 제시, 화사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효리 SNS를 통해 "준비하면 되냐"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의 떡밥도 포착됐다. 싹쓰리 뮤직비디오 속에는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환불원정대'라는 플래카드가 걸려있다. 이를 포착한 네티즌들은 이미 '놀면 뭐하니' 측은 환불원정대를 준비 중이며, 유재석이 매니저를 하지 않을까 추측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효리, 린다G 셀프 응원 "계속 해 린다!"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부캐(부캐릭터)' 린다G를 응원하고 나섰다. 이효리는 29일 오후 자신의 SNS에 "keep go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흑백 자켓 사진...

    2. 2

      제시·이효리 콜라보 '환불원정대' 결성 초읽기?

      가수 이효리가 제시의 신곡 '눈누난나'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했다.지난 28일 제시의 소속사 피네이션(Pnatio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제시 눈누난나 MV 스페셜 이미지"라는 설명글과 함께 이효리를...

    3. 3

      이효리 "다들 안녕한가요?" 20년 전 팬들 사진 게재

      가수 이효리가 20년 전 과거 사진을 올리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효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년 전 팬들과 함께 집 앞에서. 시간이 훌쩍 지난 지금 이 친구들은 어디서 무얼 하며 또 지금의 나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