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태년 오늘 교섭단체 대표연설…'투기근절' 강조할듯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태년 오늘 교섭단체 대표연설…'투기근절' 강조할듯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는 20일 오전 10시 국회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한다.

    김 원내대표는 연설에서 꾸준한 정책 입법으로 부동산 투기를 근절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낼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극복을 위한 '한국판 뉴딜'이 성공할 수 있도록 국회의 입법 지원이 필요하다는 점도강조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김 원내대표는 이 밖에도 민주당의 당론 1호 법안인 '일하는 국회법' 통과, 남북관계 개선을 위한 국회의 노력 등도 촉구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래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는 다음날인 21일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나선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그래봤자 집값 안 떨어져" 발언 진성준 감싼 이해찬·김태년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의원(사진)이 "집값은 안 떨어질 거다"라는 발언을 해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당 지도부는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내놨다. 이해찬 "뭘 그런걸 보고"…김태년 "해명자료 잘 내...

    2. 2

      여야, 7월국회 일정 합의…16일 문 대통령 개원 연설 [종합]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이 오는 16일 제21대 국회 개원식 개최를 비롯한 7월 임시국회 의사일정에 14일 합의했다. 1987년 개헌 이후 최장 지각 개원식 개최라는 오명을 쓰게 됐다.김태년 민주당 원내대표와 주호영...

    3. 3

      김태년 "다주택자 증여시 취득세 인상 방법 찾겠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다주택자 증여시 취득세를 인상하는 등 추가 조치를 강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김 원내대표는 14일 원내대책회의에서 7·10 부동산 대책에 따른 절세 방안으로 다주택자가 주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