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존, 온라인 스크린 '투비전 배틀'…1억5000만원 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프존이 다음달 16일까지 1억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걸고 온라인 스크린 골프대회 ‘투비전 배틀 페스타’를 연다.

    이 대회에는 투비전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한 뒤 ‘배틀존’ 모드에서 18홀을 돌면 참여할 수 있다.

    투비전 배틀 페스타는 △코스 승리 도장 깨기 △코스 완주 도장 깨기 △배틀 순위에 따른 개인 시상 △라운드 완료 때 100% 경품 지급 등 네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골프존은 배틀존 모드로 즐길 수 있는 26개 골프장을 모두 라운드한 상위 10명을 대상으로 △3돈짜리 골드바(1위)△아이패드(2위)△다이슨 공기청정기(3위) 등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골프존, 63國에 진출…'골프 한류' 전파 선봉

      골프존이 정보기술(IT)과 골프, 문화를 결합한 ‘골프 한류’ 전파에 적극 나서고 있다.14일 골프존에 따르면 진출한 국가는 미국, 영국, 일본, 베트남 등 63개국에 달한다. 지난 5년간 수출...

    2. 2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골프판 구글' 만들어 세계인들 즐기게 할 것"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74)은 5년 전 담낭 수술을 받았다. 전신 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이었다. 정작 그의 고민은 다른 곳에 있었다. 수술 후 골프를 언제부터 칠 수 있냐는 것. 김 회장의 ‘뜬금없는...

    3. 3

      골프존, 스크린 홀인원 보험…그린피 할인·실손보상 혜택도

      골프존이 스크린골프 홀인원 보험 ‘골프대디 더블 홀인원’을 내놨다. 캐롯손해보험과 손잡고 만든 이번 상품은 골프존의 멤버십 서비스 ‘골프대디 더블 멤버십’과 스크린 홀인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