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자산관리공사 채용형 청년인턴 69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자산관리공사 채용형 청년인턴 69명 모집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미래 인재 확보를 위해 채용형 청년인턴 69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5급 금융일반 경영, 경제, 법, 건축, 전산, 기록물 관리, 6급 금융일반 등 7개 분야다.

    업무 환경 변화에 따른 정보기술(IT) 인재를 확보하고자 전산 분야는 전체 모집 인원의 17%로 확대했다.

    2014년부터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채택한 캠코는 올해도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열린 채용을 한다고 설명했다.

    캠코는 올해 필기전형을 통과한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1차 면접에 민원 업무 상황을 가정한 상황면접 방식을 새롭게 도입했다.

    혁신도시법에 따른 본사가 있는 부산지역 인재를 24% 이상 채용한다.

    캠코는 지난해 채용한 신입직원 98명 가운데 28명을 부산지역 인재로 선발했다.

    지원서는 캠코 채용 홈페이지(https://kamco1.incruit.com)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내면 된다.

    이번에 채용된 인턴은 9월 말부터 3개월간 근무한 후 평가를 거쳐 90% 이상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검은 정장 입은 尹…'내란 우두머리' 결심 공판 시작

      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변론을 마무리 짓는 결심공판이 9일 시작됐다.이날 공판에는 윤 전 대통령을 비롯해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노상원 전 국군정보사령관...

    2. 2

      상설특검, 신한은행 수색·검증…띠지 정보·관봉권 수납 확인

      서울남부지검의 관봉권·띠지 분실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안권섭 상설특별검사팀이 시중 은행에 대한 현장 검증에 나섰다.특검팀은 9일 오전 9시30분께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신한은행 강남 별관에 대한 수색&...

    3. 3

      서울 중구, 산후조리비 지원 확대…6개월 거주 요건 없앴다

      서울 중구가 올해부터 임산부 지원 제도를 대폭 손질했다. 산후조리비 지원에 걸림돌이 됐던 ‘6개월 이상 거주’ 요건을 폐지하고, 임신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 예방접종도 무료로 지원한다. 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