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스트 코로나' 대비하라…신한카드, '디지털라이즈' 전략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2020년 하반기 사업전략회의를 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전략 방향을 모색, 각 사업 그룹별 목표 및 달성방안을 논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사업전략회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감안,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및 각 지역본부 회의실 등 총 9개 포스트에서 화상시스템을 통해 언택트(비대면)로 진행됐다.

    신한카드는 동 사업전략회의를 통해 상반기 실적을 공유하고 하반기 사업 계획을 통한 가시적인 성과 창출이 이뤄지도록 치열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뉴노멀 대응 전략인 '디지털라이즈(DigitalRISE)' 프로젝트 추진 방향성을 공유함으로써 전사적 관점하에 싱글 뷰(Single View)를 형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극 대응키로 했다.

    디지털라이즈는 비포 코로나(Before Corona)로 돌아가지 않는 새로운 영업·상품 ·채널의 전략·포트폴리오·업무방식 등에 대한 전사 디지털화 프로젝트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양자택일의 이분법적 논리가 아니라 조화롭게 통합하는 사고와 열린 시야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야된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디지털 전환' 새 판 짜는 금융지주…"빅테크 폭풍에 맞서라"

      전 세계를 강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충격은 국내 대형 금융지주사들도 피해가지 못했다. 경제활동이 급속도로 위축되면서 금융지주들은 기존의 성장 전략을 새로 짜야할 수밖에 없었다. 위기의 순간에 ...

    2. 2

      신한금융 'N.E.O 프로젝트'…포스트 코로나 시대 신성장동력 찾는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달 금융권 최초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국가경제의 신성장동력 발굴을 지원하는 ‘신한 네오 프로젝트(N.E.O. Project)’를 시작했다. ‘한국판 뉴딜정책...

    3. 3

      할부로 구매해도 캐시백…車 종합혜택 카드

      신한카드가 자동차 종합 관리에 특화된 ‘신한카드 마이카’ 카드(사진)를 출시했다.마이카 카드는 자동차 구매부터 관리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다. 이 카드로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의 단기 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