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평창평화페스티벌 사전 공연 '숲속 평화 콘서트' 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평창평화페스티벌 사전 공연 '숲속 평화 콘서트' 연다
    강원 평창군과 문화예술재단은 오는 8월 7∼8일 이틀간 대관령면 평창올림픽기념관에서 평창평화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페스티벌에 앞서 행사 홍보를 위해 돌문화체험관과 효석달빛언덕에서 숲속 평화 콘서트를 마련한다.

    18일 오후 7시 평창 돌문화체험관 앞 잔디밭에서, 25일에는 봉평면 효석달빛언덕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돌문화체험관은 평창바위공원 인근으로 최근 많은 캠핑객이 찾으면서 새로운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다.

    가수 박상민과 뮤지컬 배우 박소연, 강원예술단체 맛 밴드가 출연하고, 평창하모니 우쿨렐레, 소노첼리, 오카리나(엄기종) 등 지역 예술단체 공연이 함께 선보인다.

    효석달빛언덕은 흥정계곡과 휘닉스파크, 허브나라 등이 위치한 봉평면에 자리 잡고 있다.

    25일 출연진은 가수 폴킴과 가수 HYNN(박혜원), 뮤지컬 가수 이건명, 한국전통예술단 아울이 출연하고, 로뎀플룻, 평창여성초아밴드, 메밀꽃합창단 등이 함께한다.

    김도영 평창군문화예술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방역에 중점을 두면서 지역예술인과 함께 하는 콘서트로 진행하는 만큼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8월 평화페스티벌은 보다 알차고 대규모로 진행하는 만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정청래 "장동혁, 철 지난 썩은 사과 쇼…尹, 사형 구형될 것"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9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의 12·3 비상계엄 사과를 두고 "철 지난 썩은 사과 쇼를 했다"고 비판했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결심공판 중인 윤석열 전 대통령에 ...

    2. 2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일 방한…19일 李대통령과 정상회담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17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9일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과의 정상회담 및 공식 오찬은 방한 마지막 날인 19일에 예정돼 있다.청와대는 "유럽연합(EU) 내...

    3. 3

      中이 공개한 J-35 스텔스 전투기...KF-21은 대항마가 될수 있을까? [HK 영상]

      중국이 양산을 앞둔 차세대 스텔스 전투기 J-35의 시험 비행 영상을 공개하면서, 한국의 차세대 전투기 KF-21 보라매와의 전력 비교가 주목받고 있습니다.J-35는 중국이 미 F-35에 대응해 개발 중인 5세대 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