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듀오’ 마인드유, 17일 미니앨범 발매…커밍순·트랙리스트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감성 듀오 마인드유(재희, 고닥)가 오는 17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 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여름밤 캠핑을 연상케하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캘리그래피로 적혀진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더블 타이틀곡 ‘니가 궁금한 여름밤이야’, ‘별’을 시작으로 ‘dream’, ‘불면증’, ‘몰라 너 싫어’까지 총 5곡이 수록됐으며, ‘COMING SOON 2020. 07. 17. 6PM’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담겨 있어 마인드유의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한 마인드유는 ‘하고 싶은 말’,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 ‘그게 뭐라고’, ‘우연이라도’ 등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솔직 담백한 음악으로 인디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 ‘좋아했나 봐’를 시작으로 ‘사랑해줘요’, ‘만약에(IF)’, ‘퍼즐’시리즈,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 ‘멸망할거야’ 등 따뜻하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4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IND U(마인드유)’는 멤버 고닥이 전곡을 작사, 작곡해 진솔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로 마인드유 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이처럼 감성 음악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마인드유는 새 미니 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을 통해 여름밤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마인드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