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차이, KBS2 ‘위험한 약속’ OST 애절한 이별테마 ‘내 맘은 한번도 이별인적 없어’ 공개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OST를 선보인다.

담백한 보이스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는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해 수록곡 ‘내 맘은 한 번도 이별인적 없어’ 음원을 11일 정오 발표한다.

신곡은 이별 후 가슴으로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절박한 마음을 애절한 가사로 담아냈다. ‘내 맘은 한번도 이별인적 없어 / 그냥 잊으라고 말하면 넌 맘처럼 되니 / 눈물만 또 흘러 널 볼 수도 없게 / 내가 안쓰럽지도 않니 제발 돌아와’라는 표현처럼 야속함에 가슴 아픈 심경이 절절하게 녹아든 곡이다.

한살차이의 보컬 임성희의 담백하면서도 진한 감성이 슬픔을 극대화 해 노래를 듣기만 해도 극중 이별한 남녀의 모습이 눈앞에 훤히 펼쳐질 것처럼 음악적 형상화가 돋보인다.

울랄라세션, 지아, 알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영지 등 수많은 명품 보컬리스트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 다시 만나 벌치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곡마다 특유의 서정미와 감성이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한살차이의 보컬 임성희가 가창자로 나서서 애절함을 자아내는 가창으로 비감미가 느껴지는 이별 테마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한살차이의 ‘내 맘은 한 번도 이별인적 없어’ 음원은 11일 정오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