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Summer Hate’ 1위 공약 이행…장성규 집 방문 "약속을 지키는 남자"


가수 지코(ZICO)가 신곡 `Summer Hate` 1위 공약을 이행했다.

지코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집에 지코 삼촌이 나타났다!`라는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영상 속 지코는 지난 1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출연 당시, 1위 공약으로 내건 `장성규 아들과 댄스 챌린지`를 위해 그의 집을 방문했다.

신곡 `Summer Hate`의 시그니처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의 편안한 모습으로 등장한 지코는 "공약을 지키게 될 날이 올 줄 몰랐다. 내심 기대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공약을 실천할 수 있게 많은 관심 주셔서 너무나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장성규 역시 "약속을 지키는 남자"라고 지코를 반기며 가훈 `지코가 석자`를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비록 챌린지 파트너인 장성규 아들의 부끄러움으로 공약 이행은 실패했지만, 지코와 다정히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지코는 신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를 진행 중에 있으며, 귀엽고 힙한 `부채질 춤`을 포인트로 준 유쾌한 댄스로 전 세계 유저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세븐틴을 필두로 더보이즈, 장성규, 강한나, 유희열, 김가영 등이 챌린지에 동참하며 다시 한 번 챌린지 열풍에 힘을 보탰다.

한편, 지코의 신곡 `Summer Hate`는 발매 8일째인 현재(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2위를 비롯해 플로 2위, 바이브 2위, 지니 3위 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며 롱런 태세를 갖췄다.

올해 첫 서머송으로 우뚝 선 `Summer Hate`는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재치 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담아낸 여름 노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