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동키즈 아이캔 영상통화 이벤트 오픈에 글로벌 팬들 `시선집중`


메이크스타가 동키즈의 첫 유닛 DONGKIZ I:KAN(동키즈 아이캔) 영상통화 이벤트 `Call To Y.O.U`를 오픈,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2일부터 오는 9일까지 동키즈 문익과 재찬이 출격하는 유닛 DONGKIZ I:KAN 첫 싱글 `Y.O.U` 발매를 기념해 영상통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기간 내 메이크스타 프로젝트를 통해 DONGKIZ I:KAN 싱글을 구매한 전원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영상통화 이벤트에 초대한다.

이와 함께 응모 기간 내 본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DONGKIZ I:KAN의 첫 싱글을 구입한 후 응원글에 영상통화 이벤트 공유 링크를 남기면 4명을 선정해 한정판 멤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리워드는 DONGKIZ I:KAN 첫 싱글과 DONGKIZ I:KAN 미공개 포토카드로 구성됐다.

DONGKIZ I:KAN의 타이틀곡 `Y.O.U`는 2020년 레트로 열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 기린(KIRIN)과 프로듀서 브론즈(BRONZE)가 작업했다. 90년대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을 DONGKIZ I:KAN만의 레트로한 감성으로 소화해냈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한 음반은 온, 오프라인 동일하게 한터차트, 가온차트, 뮤직뱅크 차트 판매량은 물론, 초동 판매량에 모두 반영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