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숙성 증류주 '혼', 한식 다이닝라운지 '배식당' 1호 입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 농산물로 만든 100% 증류 원액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
    ‘혼’의 은은한 향과 풍미를 높이는 푸드 페어링 세트…배식당에서 만날 수 있어.
    숙성 증류주 '혼', 한식 다이닝라운지 '배식당' 1호 입점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사진)이 한식 다이닝라운지 ‘배식당’에 지난 2일 1호 입점됐다고 밝혔다.

    ‘혼’은 골든블루가 우리 농산물로 만든 우리 술을 통해 새로운 K-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전통주 제조 업체와 협업해 선보인 숙성 증류주이다. ‘혼’은 싱글몰트 위스키를 만드는 증류방식과 전통 항아리에서 300일간 두 번 숙성과정을 거치며 우수한 품질로 탄생했다.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는 명주를 지향하는 만큼 풍부하면서도 은은한 향과 맛을 가지고 있다.

    골든블루는 제품 컨셉과 잘 어울리면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한식 다이닝라운지 ‘배식당’에 처음으로 ‘혼’을 입점시키고 젊은 소비자 공략을 시작으로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호점을 시작으로 전통 한정식집, 이자카야, 일식집, 고깃집, 전통주 전문점 등에 적극적으로 입점시켜 고급 증류주를 식사와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국식 주류 문화를 만들기로 했다.

    ‘배식당’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식 다이닝라운지로, 간단한 안주부터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독특한 한식 메뉴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하 1~2층으로 이루어진 큰 홀에 화려한 샹들리에와 대형 스크린 등으로 인테리어돼 좋은 술을 좋은 분위기에서 마시기에 제격이다. 한식 다이닝라운지라는 컨셉트에 맞게 오후 10시 이후에는 디제잉이나 공연이 열려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한식 메뉴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박희준 골든블루 부사장은 “’혼’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맛, 품질, 제품 컨셉등 모든 부분에 차별화된 요소를 넣어 선보인 고급 증류주”라며, “’배식당’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음용하며 우리 술의 색다르면서도 뛰어난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골든블루, 긴급생계비 기부…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위기를 하루 빨리 극복하고, 경제 활성화를 시도하고 있다.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과 신제품 출...

    2. 2

      골든블루,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 출시

      우리 농산물로 만든 100% 증류 원액을 300일간 2차 숙성시켜 탄생한 고급 숙성 증류주.든블루, 전통주 제조 업체와 손 잡고 전통주, 지역 특산주 발전에 본격 나서.골든블루, 대한민국 대표 고급 증류주 &lsqu...

    3. 3

      골든블루,칼스버그 수입 유통 2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세계 라거 맥주 역사의 중심…173년 역사와 전통의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 ‘칼스버그’.수입 맥주 시장 성장 둔화에도 11년 만에 판매량 최고 기록…올 1~4월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