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부천 라온파티 뷔페서 9명 코로나 확진…돌잔치 '비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태원發 총 215명
    부천 라온파티 뷔페식당. [뉴스1]
    부천 라온파티 뷔페식당. [뉴스1]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프리랜서 사진 촬영을 했던 경기 부천시 돌잔치 장소인 라온파티 뷔페에서 6명의 추가 확진이 발생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2일 "지난 9일, 10일, 17일 라온파티 뷔페를 방문한 사람은 코로나 검사를 받아달라"고 했다.

    현재까지 부천 돌잔치 관련 확진자는 9명으로 늘었다.

    지난 10일 부천 라온파티 뷔페에서 열린 돌잔치에 참석한 한 살배기 여자아이와 부모가 전날 확진 판정을 받은 데 이어 이날 외조부모와 하객 등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앞서 이태원 클럽 방문자인 인천 학원강사는 제자에게 코로나19를 감염시켰고, 이 제자가 방문한 코인노래방에 들른 택시기사가 감염돼 19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 택시기사는 지난 9일과 17일 라온파티 뷔페에서 부업인 사진사로 일했다.

    이날 낮 12시 기준 이태원 클럽발 누적 확진자는 총 215명으로 집계됐다. 이날 0시 기준 207명 대비 8명이 늘어났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주전기차엑스포, 이태원발 코로나 확산에 또 연기

      내달 개최가 예정됐던 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가 9월로 연기됐다.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내달 17~20일로 예정됐던 올해 엑스포를 9월 16~19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조직위는 서...

    2. 2

      제주 관광 회복세…하루 관광객 3만명 근접

      제주 입도 관광객이 조만간 3만명 수준을 회복할 것으로 전망된다. 22일 제주도 관광협회에 따르면 전날 기준 제주 입도 관광객은 2만9908명을 기록했다.최근 서울 용산구 이태원 클럽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3. 3

      바이오코아, 코로나19 진단키트 美 FDA 긴급사용승인

      분자진단 기업 바이오코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키트의 긴급사용승인(EUA)을 획득했다. 22일 바이오코아는 “자사 코로나19 진단키트인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